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

[고양이 자동 장난감 리뷰] 넌내 한주먹거리 고양이 장난감 리뷰

by 비야아빠 2023. 11. 24.

안녕하세요 비야 아빠입니다. 오늘은 집사로써  알고리즘에 계속 나오던 넌내 한주먹거리 장난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최근에 비야가 이사를 하게되어서 적응도 해야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오랜만에 고양이 관련글을 많이 검색 하다보니 인스타와 유튜브 광고에 자주 나온 넌내 한주먹거리 장난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저희집 고양이딸 비야는 자동 장난감을 무척 싫어합니다. 집사와의 관계를 중요시 해서 직접 놀아줘야지만 지칠때 까지 놀아요. 몇 번의 실패끝에 결국 자동 장난감은 쳐다도 안봤는데 이번에 제가 자영업자에서 직장인으로 직업이 변경되어서 비야가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져 마지막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넌내 한주먹거리 가격

우선 넌내 한주먹거리 의 가격은 배송비 별도로 34,900원 입니다. 자동 장난감 기준 가격대가 있습니다. 충전식이 라는점이 저에게 큰 매리트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찾아보니 본 체 만 저 가격입니다. 혹시나 리필이 없으시면 리필도 구매 하셔야 고양이가 안질리고 놀 수 있을꺼 같아서 저는 리필도 두개나 구입했습니다. 리필의 종류는 총 4가지 가있는데 고양이 취향에 맡게 구매 하시면 됩니다.

넌내 한주먹거리 구매내역

 비야는 벌레종류와 반짝이는걸 좋아해서 위의 구매내약처럼 주문을 하였습니다. 혹시나 와이어가 고장날까봐 와이어까지 구매해버렸네요. 저한테는 아끼면서 비야한테는 아낌없이 주네요. 제발 우리 비야가 잘놀아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배송은 하루만에 왔습니다.(금요일 주문 월요일 도착 주말빼고 하루입니다.) 제가 집에 없을때 개봉을 하여 도착 사진은 못찍었네요.

넌내 한주먹거리 작동 시간

넌내 한주먹거리는 10분간 동작 후 2시간 대기모드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계속 반복 하는거 같아요 방전 될때까지 그래서 저는 충전식이 맘에 들었습니다.(건전지 값도 무시 못하죠) 도착 했을때 배터리는 반 정도 충전이 되있는 상태 였습니다. 바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넌내 한주먹거리

생각보다 소리사 제법 나더라구요. 비야는 처음에는 좀 무서워했습니다. 그러더니 관심을  보이며 조금식 다가와서 냄새도 맡고 계속 처다보더라구요.

 

넌내 한주먹거리

그러더니 흥미를 잃었나 그냥 저만 처다보고 있습니다. 바보비야...하 역시 자동 장난감은 돈 낭비구나 라고 생각핼때쯤

잘 가지고 놉니다 ㅎㅎ 다행이네요 하지만 비야는 몇 일 두고 봐야 할거같습니다. 워낙 까탈스럽고 저랑 노는걸 좋아해서 얼마나 가지고 놀지.. 부디 제가 잠시 자리 비운동안 만이라도 놀아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넌내 한주먹거리 가격대비 성능이나 소음은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비야의 냥생에 조금이라도 즐거움이 있다면 괜찮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