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리뷰

[창원 빈티지]창원 빈티지 의류 컨시어지 데스크 리뷰

by 비야아빠 2023. 5. 12.

안녕하세요 비야아빠 입니다. 오늘은 네이비스라운지에 이어서 창원의 빈티지의류, 빈티지샵이 생겨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다. 예전부터 함께 창원 플리마켓 셀러로 함께 해왔던 네 분이서 한 공간에 모이셨어요. 한 분 한분 소개 시켜 드리며 리뷰 작성 하겠습니다.

창원 빈티지샵 컨시어지 데스크 간판

우선 위치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75 2층 이며, 도청바로 옆, 창원대학교 정문에서 경남도립미술관 쪽으로 조금만더 걸어 오면 컨시어시 데스크가 위치 하고있습니다. 컨시어지 데스크는 호텔등의 투숙객에 대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스크를 의미합니다. 기존에 인테리어 전 데스크가 있었는데 꼭 컨시어지 테스크를 닮아 이 데스크를 살려 이름을 컨시어지 데스크로 지으셨고, '서비스에 최선을 다한다.' 의 마음가짐을 나타내는거 같아 정말 센스있는 상호명 이라 생각 했습니다.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액자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컨시어지 데스크의 액자도 걸려있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신경 쓴듯 안쓴듯 마치 꾸안꾸 느낌입니다.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웰컴러그

입구에는 빈티지샵 답게 빈티지한 웰컴 러그가 있습니다. 입구 부터 이런 소소한 감성이 아주 좋았어요. 데스크를 찍어야 했는데 사장님이 계셔서 나중에 찍어야지 하고 못찍었네요 컨시어지 데스크는 직접 방문하셔서 보시는게 더욱 이쁩니다.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의류

첫번째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캥거루상점(@kangaroo_nalssi)사장님 두번째로 헬오브페일(@hall_of_fail)님의 빈티지의류가 보이네요. 브레디백 과 그레고리 빈티지 가방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저 위의 가방은 칼하트 제품인데 이쁘더라구요.(가방이 너무 많아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의류 뿐만 아니라 빈티지 시계도 너무 이뻤어요. 빈티지 랭글러 데님팬츠가 진짜 이뻤는데 사이즈 맞으시면 추천드려요.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의류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의류

팬츠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빈티지 데님, 밀리터리 복각, 치노 등 선택의 폭이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캥거루사장님이 클래식 무드의 옷을, 헬오브페일 사장님이 아메카지 무드의 옷을 좋아하시는거 같아 여러가지 무드의 옷이 진열 되어있습니다.(사장님들 제가 틀렸다면 정정부탁릴께요)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신발

신발종류도 많았는데 제가 다 못찍었네요. 레드윙, 쏘러굿 등 빈티지 워커도 있으며, 레인부츠, 빈티지 슈퍼스타등 이쁜신발이 많았습니다.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모자

세번째로는 정부님의 가버먼트캡(@governmentcap_shop)입니다. 빈티지모자 생각하면 가버먼트캡이 생각납니다. 독특하며 특이한 빈티지모자를 수집하는게 춰미셨는데, 취미를 넘어 이렇게 판매까지 하시는 모습을 보며 열정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도 이미 정부님의 모자를 3개나 가지고 있네요.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숫뜨

네번째로 숫뜨(@sutteu)님의 수제 가방,코스트, 목걸이필통 등 아이디어 상품이 있습니다. 인스타 방문 하시면 정말 이쁜 제품 많은거 같아요. 능력이 너무 많으신 능력자 사장님입니다.

의류 말고도 빈티지 식기, 빈티지 컵, 빈티지 토이 등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았어요.

창원 빈티지샵 컨지어시 데스크 오누이북앤샵

마지막으로 오누이(@ounionui)의 책도 보이네요. 테이블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도 책 과는 인연이 없는 사람이지만 누이분께서 추천 해주신 책 두 권은 정말 잘 읽었어요. 제가 책에 대해 잘 모르고, 책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책을 추천 해달라고 했었는데 그 때 추천해주신 책이 '나의 까칠한 백수 할머니', '새 마음으로-이슬아의 이웃 어른 인터뷰' 였는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누이분 께서 추천 해주신 책이면 저도 추천 드립니다.

한 편에는 아주 멋진 디제잉 공간 있습니다. 이 분야는 제가 너무 무지해서 디제잉 공간인지 LP턴 테이블인지 잘 모르겠어요.둘 다일 수 도 있습니다.

LP판도 판매하시는건지는 잘모르겠어요 물어보려다 깜빡했습니다.

옷 구경하다 목마르면 음료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옷 구경에 지친분들은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테이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피팅룸 입니다. 입어보고 싶은 옷 편안하게 입어보시면 됩니다.

저는 빈티지 리바이스 2세대 복각 제품과, us army 반팔티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였고, 비야엄마에게는  반팔티와 모자를 선물했습니다. 빈티지의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며 이번 컨시어지 데스크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concierge.desk